공지사항

  • HOME
  • 정보광장
  • 공지사항
일반대학원-정보광장-공지사항 상세보기 -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2017-2 대학원 재학생 추가등록기간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대학원 재학생 추가등록기간 안내

* 고지서 출력 방법 : 학교홈페이지 -> 종합정보시스템 -> 등록 -> 등록금고지서 출력
  (등록금을 납부한 후에는 고지서가 발급되지 않음)
* 등록기간 : 2017. 9. 11(월) ~ 9. 13(수)16:00까지
* 수납은행 :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
등록금 납부 방법
1. 납부기한 : 2017. 9. 11(월) ~ 9. 13(화)16:00까지
2. 등록금 고지서 출력 : 2017. 9. 11(월) ~ 9. 13(수)
3. 등록금은 다음 두 가지 절차 중에서 선택하여 납부 가능
    .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할 경우
         ① 고지서를 출력하여 가까운 은행에 방문하여 납부
         ② 납부가능시간 : 09:00 ~ 16:00까지 고지서를 지참하여 신한은행 전국 각 지점에서   
              납부 가능
   나. 온라인(가상계좌)으로 납부할 경우(인터넷 뱅킹, 폰뱅킹,ATM기 등등)
        ①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고유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예금주명:본인이름)로 입금하여야 하며, 보내는 사람이 학생 명의가
             아니어도 됨
       ② 국내 모든 은행(우체국, 신협, 새마을금고 포함)에서 모든 채널(창구,CD/ATM,
            폰뱅킹,인터넷뱅킹 등)을 통한 납부가능(, 타행입금시 송금수수료는 본인부담)
       ③ 납부가능시간 : 등록일자별 09:00 ~ 16:00까지 납부 가능(16:00 이후 납부 불가)
       ④ 입금액이 등록금액과 일치해야 납부 가능함.(이체 한도가 있는 경우에는 은행
            방문 요망)
      ⑤ 전액감면받아 납입할 금액이‘0’원일 경우 수납은행을 방문하여 수납인을 받아야
           등록 처리됨
 
5. 납부확인 : 등록금납부 후 익일 09:00 이후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납부확인서 출력 가능
6. 유의사항
    .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고도 휴학이 가능함
    . 전액면제자라도 등록의사표시로 수납은행의 수납인을 받아야 등록자로 인정됨.
    다. 이미 등록금을 납부한 학생은 고지서 발급이 안됨
    라. 기타고지서를 납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등록금과 같이 합산하여 납부하여야 함
기타 문의사항 대학원교학팀(043-229-8726)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작성자 최은숙 (대학원 교학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