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입학도우미
  • 공지사항
  • 전체

전체

전체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카테고리,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신입학] 2012학년도 신입생 환불 신청 안내

1. 신청대상:우리대학교에 등록금을 납부한 예비신입생
            수시모집에 합격한 신입생은 환불시 2012학년도에는 대학에 진학할 수 없습니다.


2. 신청방법
   가. 신청기간:2012.02.13 ~ 02.23(09:00~17:00)
       - 환불 신청 후 다음날 오전중에 입금 가능(단, 금요일/토요일/일요일 환불신청자는
         월요일 입금)
       - 본교 방문하여 환불신청시 당일 지급(단, 은행근무시간내에 방문하여야 함)
   나. 우리대학교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팝업창의 환불신청 클릭
        또는, 우리대학교 입학홈페이지 오른쪽 부분의 "QUICK LINK"에서 환불신청 클릭
   다. 환불신청시 주민등록번호 입력 후 검색클릭 -> 상세보기에서 조회 클릭-> 비밀번호 입력
        (비밀번호는 유웨이, 진학사 원서접수 시 입력한 환불계좌 뒤에서 4자리)
   라. 환불신청 후 10분이내에 본인과 보호자에게 환불신청 메세지 발송
   마. 환불시 타은행일 경우 은행수수료 제하고 송금되며,  본교 방문시 전액 환불
    

파일
카테고리
작성자 입학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