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각종 취업준비 강좌 운영 ‘호응’

 청주대, 각종 취업준비 강좌 운영 호응

산업별 취업전략 설명회·셀프리더십 프로그램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가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각종 취업준비 강좌가 호응을 얻고 있다.
 
청주대는 최근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산업별 취업전략 설명회셀프리더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산업별 취업전략 설명회4차 산업혁명 시대의 환경에서 진로에 대한 고민과 산업에 대한 관심 및 이해도 증진을 위해 마련됐다.
 
구체적으로는 NCS기반 능력중심채용 설명회 미디어컨텐츠산업 취업전략 설명회 금융산업 취업전략 설명회 유통산업 취업전략 설명회 항공산업 취업전략 설명회 바이오산업 취업전략 설명회 ICT산업 취업전략 설명회 플랜트산업 취업전략 설명회 등이다.
 
학교 측은 또 대학생들에게 요구되는 사회적 역할에 따른 목표수립과 효과적인 시간관리 방법 습득을 통한 취업준비 생산성 향상을 위해 셀프리더십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학교 측은 자발적으로 신청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시간 관리의 목적 삶의 방향 찾기 삶의 목표 찾기 생산성 높이기 등으로 프로그램을 꾸몄다.
 
청주대 김봉한 인재개발원장은 학생들의 경쟁력있는 취업준비 등을 위해 각 산업의 최근 동향과 전망, 예비 사회인으로서 요구되는 역할 등을 인식시키기 위해 이같은 프로그램 등을 마련해 시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사진설명(1)-청주대학교가 운영하고 있는 산업별 취업전략 설명회에서 공공기관 취업에 관심있는 학생들이 준비과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사진설명(2)-청주대학교가 진행하고 있는 셀프리더십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이 시간관리 방법에 대해 듣고 있다.
 
 
파일
작성자 Master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