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영화학과, 지역 단역배우 양성

 청주대 영화학과, 지역 단역배우 양성

레디고 청주액터스 연기 수강생모집
매주 수·금요일 62시간 강의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영화학과는 영상문화도시 청주 조성을 위해 레디고 청주액터스 연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교육대상은 전문가반 30, 연기지망 청소년반 30, 일반인반 40명 등 100명이다.
영화나 드라마 출연을 원하는 희망자는 이번달 말까지 레디고 청주(readygocj.com)’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강의는 현장견학, 영화·드라마 연기를 위한 세미나와 특강을 공통과목으로 진행하면서 전문가, 준전문가, 아마추어 그룹으로 나눠 카메라 연기를 위한 전공과목을 구성해 운영할 예정이다.
강의는 내달 12일부터 96일까지 드라마·영화제작 현장의 이해’, ‘시나리오 읽기 및 분석’, ‘TV즉흥연기’ ‘즉흥극’, ‘배우화술’, ‘모의오디션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전체 강의의 90%이상을 수강하면 수료증과 함께 청주지역 및 충북도내에 유치된 영화·드라마에 출연할 기회가 제공된다.
청주대는 이를 위해 제작사 대표와 감독 등 실무경험이 풍부한 국내 정상급 으로 교수진을 구성할 예정이다.
책임연구원인 김경식 영화학과 교수는 연기자에 대한 교육과정이 개설돼 영화·드라며 연기자 인력양성의 거점지역으로서 기틀을 마련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일자리 창출 등의 효과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청주대 영화학과(043-229-8692)나 청주시 창조전략과((043-201-1053)로 문의하면 된다.
 
사진설명-사진(1)(2)는 청주대에서 촬영중인 영화 치즈인더트랩.
 
파일
작성자 Master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