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축구부 창단 이래 첫 전국대회 우승 환영식

[ 청주대, 축구부 창단 이래 첫 전국대회 우승 환영식 ]

선수단·지도자·학부모 노고 치하···전용 대형버스 깜짝 선물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6일 오후 창단 이래 첫 전국대회 우승을 차지한 축구부에 대한 환영식을 개최했다.

 

청주대는 이날 석우문화체육관(소체육관)에서 김조한 청석학원 이사장 및 정성봉 총장을 비롯한 교무위원, 교수진, 축구부 지도자, 선수단, 학부모, 대한축구협회 관계자 등 1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월 경남 통영에서 개최된 제54회 춘계대학축구연맹전 우승에 따른 환영식을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창단 첫 우승을 일궈낸 조민국 감독과 신수진 수석코치, 기현서 필드코치, 신정환 키퍼코치, 장호석 트레이터 등에게 공로패가 수여됐다.

 

또 이 대회 우승을 일궈낸 선수단 전원에게 공로메달을 수여했다.

 

청주대는 이번 우승을 계기로 축구부 선수단의 오랜 숙원이었던 최신형 전용버스를 선물했다.

 

정성봉 총장은 오늘은 청주대 축구부의 춘계대학축구연맹전 우승을 자축하면서 지도자들과 선수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물심양면으로 묵묵히 뒷바라지 해 주신 학부모님들을 위해 마련한 자리이다라며 청주대 축구부의 새로운 역사를 써 낸 지도자들과 선수단, 학부모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청주대 축구부는 1973년 창단 이래 대학의 발전과 함께 충북지역 강호로 자리매김하며 성장했지만 전국대회 우승 문턱에서 번번이 좌절하며 아쉬움을 더했지만, 지난 2월 제54회 춘계대학축구연맹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새로운 역사를 일궈냈다.

 

사진설명 : 54회 춘계대학축구연맹전에서 창단 45년만에 첫 우승을 차지하며 새로운 역사를 쓴 청주대 축구부 우승 환영식이 6일 오후 석우문화체육관에서 열렸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