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성료

[ 청주대,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성료 ]

박사 12석사 65학사 317명 등 394명 학위 받아


청주대학교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17일 오후 보건의료대학 청암홀에서 졸업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청주대학교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17일 오후 보건의료대학 청암홀에서 졸업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청주대학교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17일 오후 보건의료대학 청암홀에서 열렸다.

   

이날 학위수여식에서는 경상대학 122명 등 총 317명의 학생이 학사학위를 받았으며, 65명의 대학원생이 석사학위를 받았다.

 

또 박사학위는 문학박사 3, 경영학박사 1, 관광학박사 1, 공학박사 7명 등 12명이 수여받았다.

 

수석 졸업한 경상대학 무역학과 임길훈 학생에게는 표창장과 금메달이 수여됐으며, 암 투병 중에서도 학업에 정진했으나 끝내 유명을 달리한 주모 학생에게는 공로상이 수여됐다.

 

정성봉 총장은 식사를 통해 지금 우리 사회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거센 물결이 밀려오고, 다양한 갈등과 긴장이 분출되는 등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라며 여러분들이 오늘 받은 학위는 그동안 쏟은 노력의 열매인 동시에 여러분의 능력을 지역사회와 국가에 널리 펼치겠다는 약속의 징표이기에 오늘의 엄중한 약속을 가슴에 품고, 밝고 희망찬 미래를 향해 웅비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2017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이 17일 오후 보건의료대학 청암홀에서 졸업생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파일
작성자 cjuadmin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