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족사학 70년! 새로운 도약

미래를 연다, 세계로 간다

  • 소통공간
  •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공지사항

조회수 261 작성일 2017.11.22,
대표-소통공간-공지사항-공지사항 상세보기 - , 카테고리, 제목, 내용, 파일, 조회수, 작성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입찰
제목 청주대학교 후생복지매장 재입찰 공고

후생복지매장 임대업체 재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건 명 : 청주대학교 후생복지매장 임대업체선정 재입찰

. 매장위치 :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일원(청주대학교 각 건물내)

. 임대기간 : 2018.01.01.~ 2022.12.31.(1년 단위로 연차별계약)

 

2. 각 매장별 입찰사항

. 매장 임대

1) 기존 매장별 임대현황

건 물 명

호 실

 

매장명

 

면 적()

평 수

입찰방법

비고

대학문화관

38-105

문방구점

30.24

9.15

제안경쟁

보증금:년 임대료의50%

임대료1년분과보증금은계약체결후10일이내에일시불로납부하여야함

38-117A

여행사

30.24

9.15

38-119

사진관

27.72

8.39

대천수련원

 

식당

338.78

102.49

입찰대상(4)

 

2) 입찰 및 계약방법 : 각 매장별 입찰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총액입찰 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시행규칙제14조의 요건을

갖춘자

) 각 해당업종의 3년이상 운영업체로 사업등록을 보유하고 입찰참가등록일 현재 청주시내

주된 영업소가 있는 자로서 소정기일까지 입찰 등록을 필한 자.

(대천수련원 식당은 충청남`북도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자)

4) 현장설명

) 현장설명은 별도로 시행하지 않고 입찰등록 제출마감 전일까지 학생복지팀 담당자에게 현 황 및 주의사항 등을 필히 듣고 서명한 업체에 한하여 입찰자격을 부여함.

# 서명하지 않은 업체는 본 입찰에 참가하실 수 없습니다.

건 명

입찰참가신청서

접수 일시 및 장소

입찰 집행 일시 및 장소

비고

문방구점

여행사

사진관

대천수련원 식당

2017. 11. 28(화요일)

14:00까지 구매관리팀

2017. 11. 28(화요일)

14:30분 청석관 세미나실

각 업체별 20분 간격으로

입찰 시행

 

5) 입찰참가신청서 등록 및 입찰집행 일시, 장소

 

6) 입찰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 사업계획서 1부 라)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 대리인 입찰의 경우 위임장 아) 입찰보증금(입찰보증서)

7)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대비 최고 가격으로 입찰한자를 낙찰자로 결정

) 입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이 2인 이상일 경우 추첨에 의한다.

 

3. 공통사항

. 입찰 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1) 입찰 보증금은 입찰금액(년간임대료)5/100이상을 보증서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 시 피보증인은 본 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

2)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내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 기간은 입찰서류 제출마감일 30일 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 찰 무효에 관한 사항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 유 의 사 항

1) 구내에서 위탁운영 중 발생하는 도난등 제반 사고에 대한 민,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위탁운영업 자가 전적으로 책임진다.

2) 영업에 필요한 행정사항(,허가 사항등)의 수속 및 제세공과금, 오물수거비등 모든 비용은 위 탁운영자가 부담한다.

3) 화재보험, 가스사고 배상보험등은 위탁운영업자가 가입한다.

4) 임대료 1년분과 보증금은 계약체결 후 10일이내에 일시불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5) 임대계약기간중 계약자가 임의로 계약을 포기할 경우 선납한 임대료는 반환하지 아니한다.

6) 낙찰자는 소정의 기간(10)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사진관은 졸업앨범 제작 유경험자

8) 동종 업종을 3년이상 운영업체(무자격자 배제)

. 기타 문의 사항

1) 임대매장 관련 문의 : 학생복지팀 권양상팀장(043-229-8054)

2) 입찰 관련 문의 : 구매관리팀 김학동(043-229-8088)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 11. 22.

 

청 주 대 학 교 총 장

파일
작성자 김학동 (사무처 구매관리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

  • 최종수정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