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탁구부, 창단 첫 단체전 준우승

 

[ 청주대 탁구부, 창단 첫 단체전 준우승 ]

문체부장관기대회 강팀 누르며 파란개인전 김유경·김시온 동메달


청주대학교 탁구부가 전국 고창군민체육관에서 열린 제5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남여학생종별탁구대회에서 창단 이후 첫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사진은 청주대 탁구부 선수들이 준우승을 차지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가 제5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남여학생종별탁구대회에서 창단 이후 첫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청주대 탁구부는 최근 전북 고창군민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 단체전에서 2016년 탁구부 창단 이후 첫 준우승을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청주대 탁구부는 창단 이듬해인 2017년부터 개인전 우승 등 많은 성과를 보였지만 전국대회 단체전 준우승은 이번이 처음인 것.

 

청주대는 준결승에서 여자대학팀 중 강팀으로 손꼽히는 인천대를 맞아 김유경(스포츠건강재활학과 3학년)이 지난 대회 개인 단식 우승자인 이수연을 상대로 32로 승리하며 승기를 잡았다. 이어 박이슬(보건행정헬스케어학부 1학년)과 김채원(보건행정헬스케어학부 1학년)이 각각 4, 5번 단식에서 승리했으며, 32로 인천대를 따돌리며 결승에 진출했다.

 

창단 이후 첫 결승에 진출한 청주대는 전국체전 2연패의 저력을 지닌 경남 창원대를 맞아 끝까지 선전했으나, 아쉽게 패하며 준우승에 머물렀다.

 

이 대회 개인전에서는 개인 복식에 참가한 김유경·김시온(보건행정헬스케어학부 2학년)3위를 차지했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탁구부가 전국 고창군민체육관에서 열린 제55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남여학생종별탁구대회에서 창단 이후 첫 단체전 준우승을 차지했다. 사진은 청주대 탁구부 선수들이 준우승을 차지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