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청주대소개
  • 학교소개
  • CJU 홍보관
  •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청주대뉴스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청주대, ‘2023 CJU-청년창업 Festa’ 성료

[ 청주대, ‘2023 CJU-청년창업 Festa’ 성료 ]

창업교육센터, 재학생 창업 성과 홍보 눈길



청주대학교(총장 김윤배)는 창업교육센터가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주최한 ‘2023 CJU-청년창업 Festa’ 21일 미래창조관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재학생의 창업활동 성과를 교내외에 알리고 우수 활동팀을 수상해 청년들의 창업을 확산하고자 열린 이번 행사는 청주대를 비롯해, 서원대, 건국대 글로컬캠퍼스 연합으로 구성된 연합창업동아리 3팀이 참여했다.

 

청주대 창업교육센터가 운영하는 대학 간 창업 공유·협력 프로그램인 연합창업동아리는 매년 충북도내 대학 참가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청주대는 창업교육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SEIP+S 창업지원 체계로 대학생에게 적합한 창업 단계별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그 성과로 중소벤처기업부의 ‘2023 예비창업패키지동아리 지구업다시가 선정됐다. 또 창업동아리 구업‘2023 창업중심대학 충청권 창업동아리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했으며, ‘그린업‘2023 SK하이닉스 대학생 창업동아리 챌린지에서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윤배 청주대 총장은 축사에서 여러분의 열정과 노력은 여러분의 인생에서 절대 헛되지 않고 소중한 자산이 될 것이라며 지금까지 성과에 자부심을 느끼고 꿈과 열정을 계속 키워나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김교근 청주대 취창업지원단장은 청년들의 창업 활동이 앞으더 큰 성과를 내고 가능성을 창출하도록 계속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설명 : 청주대학교 창업교육센터가 대학혁신지원사업으로 주최한 ‘2023 CJU-청년창업 Festa’ 21일 미래창조관서 성황리에 마쳤다.

☞한국대학신문 기사 바로가기
☞국제뉴스 기사 바로가기

파일
작성자 관리자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