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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조회수 11377 작성일 2022.08.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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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입찰
제목 괴산군 스마트시티 운영 시스템 구매 설치 입찰

입 찰 공 고

 

 

괴산군 스마트시티 운영 시스템 구매 설치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을 다음과 같이 공고하오니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를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 찰 명 : 괴산군 스마트시티 운영 시스템 구매 설치

 

2. 사업예정금액 : 270,000,000(일금이억칠천만원) 부가세포함

 

3. 계 약 기 간 : 계약일로부터 ~ 2023228

 

4. 제 안 내 용 : 과업지시서 참조

 

5. 입 찰 방 법 : 제한경쟁입찰(총액입찰)/최저가 낙찰제/직찰

 

6. 입찰참가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에 한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규정에 의한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 입찰 공고일 전일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에서 본점 소재지가 충청북도 내에 있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 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한 업체

.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규정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로 등록된 업체

. 중소기업 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공공구매종합정보(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함.

*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규정에 의거 대기업은 입찰 참가를 제한함.

. 투찰 전 제조사·공급사로부터 물품공급·기술지원확약서발급가능 여부 및 제반조건 등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기재된 성능 사양에도 불구하고 개발이 진행되는 괴산군 스마트시티 대중교통 관제플랫폼의 성능 수준에 부합하도록 기술지원 및 보완기술을 물품사양검토확인서를 제출하여 제안해야 한다.

* 본 과업지시서의 일반사항, 특수조건, 납품내역 및 세부규격 등에 대해 확인 후, 입찰공고문 [붙임5] 확인서 및 [붙임6] 물품사양검토확인서를 사업부서 담당자 메일(woohj@cju.ac.kr)2022. 9. 2(), 18:00까지 제출하여 확인을 받아 입찰참가등록시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하거나 사양이 적합함을 확인받지 않은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판단하여 제외하고 개찰함.

* 메일 발송 후 사업부서에 수신여부를 확인(043-299-7380)하시기 바라며 확인하지 않을 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확인받은 확인서 및 물품사양검토확인서는 계약 시 원본제출)

 

7. 입찰참가일정

. 입찰참가등록 : 202297() 14:00까지/ 경리구매팀

[붙임5] 확인서, [붙임6] 물품사양검토확인서 사전송부 : 202292() 18:00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대성로 298 청주대학교 본관 1층 청석홀

. 입찰집행일시 : 202297() 14:30부터/ 경리구매팀

 

8. 현장설명 : 현장설명회는 개최하지 않고 과업지시서로 대체하며, 물품 사양 검토 확인서를 작성하여 적합함을 확인한 뒤 입찰등록시 제출

 

9. 대금지급방법 : 계약금의 50% 이내에서 선금 신청 가능. 납품 및 검수완료 후 전액 지급

 

10. 입찰참가 신청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붙임 1)

. 사업자등록증 사본 또는 사업자등록 증명원 1

. 법인등기부등본 1

. 대표자인감증명 또는 법인인감증명서 1

. 사용인감계 1(인감도장 지참) (붙임2)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참가자격 증빙서류

- 중소기업확인서 1

정보통신공사업자등록증 및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각 1

.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5/100 이상) 1

(사업자번호 301-82-00345 대표자 : 청주대학교 총장)

.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입찰참가자가 대표자가 아닌 경우) (붙임3)

.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붙임4)

. 확인서 1(붙임5)

. 물품 사양 검토 확인서 1(붙임6)

. 개인정보수입 및 활용 동의서 1(붙임7)

제출서류 사본의 경우 반드시 대표자 인감으로 원본대조필날인 후 제출함

 

11. 낙찰자 결정방법

. 사업담당자의 물품사양검토확인서 검토 후 적합하다고 인정된 자중 예정가격이하 최저가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예정가격 초과 시 유찰)

. 동일가격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때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 결정

 

12. 입찰이행보증금 귀속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본교 재무회계규정 제52조에 의거 응찰가격의 5%를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하며 보증서 납부시 피보증인은 청주대학교 총장으로 하여야 한다.
(사업자번호 301-82-00345 대표자 : 청주대학교 총장)

. 낙찰자가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시 당해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보증기간은 입찰서류 제출 마감일 30일이후까지 이어야 한다.

 

13.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법률시행규칙 제44조의 규정에 의한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입찰 또는 입찰에 관한 조건에 위반한 입찰인 경우

. 본교에 입찰 등록 및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업체

. 기명날인이 없는 입찰

. 입찰자의 위임장이 없이 대리인이 행한 입찰

 

14.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제한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 76조에 의함

 

15. 계약보증금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본교 재무회계 규정 제52조에 의거 계약금액의 10%이상을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으로 계약과 동시에 납부함

 

16. 기타사항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국가계약법시행령, 회계예규 등)을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함.

. 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했거나 객관적인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및 부정한 방법(/변조, 허위 등)으로 서류를 제출한 제안사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하여야 함

. 제출된 제안서 등 서류 및 자료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입찰등록은 입찰참가업체 대표자 또는 대리인이 직접 방문하여야 함 (우편접수 불가)

. 제안가격이 사업예정 금액을 초과한 업체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함

 

17. 문의처 : 과업지시서 문의 산학협력단 스마트IT본부 우효정 (043-299-7380)

입 찰 문 의 - 경리구매팀 곽연정 (043-229-8089)

 

붙임 : 과업지시서 1.

 

위와 같이 공고 합니다.

 

2022. 08. 29.

 

 

청 주 대 학 교 총 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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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곽연정 (경리구매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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