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생활게시판
  • 벼룩 시장

벼룩 시장

벼룩 시장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중문 우암마트 옆] 가성비 최고의 편안하고 안전한 원룸^^
안녕하세요? 청주대학교 중문 우암마트 옆에 있는 비전힐(Vision Hill)을 소개합니다.

중문에서 5분 거리에 있는 비젼힐은 청대생 전용 원룸/투룸 건물입니다. 조용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내부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 화단도 예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원룸(one room)은 10평형으로 상당히 넓은 편이며, 입구-주방 / 방 / 베란다가 분리형으로 되어 있어 쾌적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가구와 가전 제품들은 모두 풀옵션으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침대, 책상, 의자, 책꽂이, 옷장, 티비수납장, 전신거울 등의 가구와 32인치 LED TV, 냉장고, 에어컨, 세탁기, 전자레인지, 가스레인지 등의 가전이 구비되어 있으며, 정기적으로 관리받고 있는 코웨이 냉온정수기도 비치되어 있고, 음식물/재활용 분리수거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방마다 Wi-Fi, 광속 인터넷, 유선 LED TV 등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시고, 모든 제품의 A/S는 무상으로 주인이 직접 해결해 드립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예쁜 벽지와 편리한 가구들로 잘 갖추어져 있으며, 베란다 천장에는 높낮이 조절 가능한 대형 빨래 건조대가 있습니다.

주차장은 차량 13대가 일렬 주차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주차장과 복도에는 CCTV가 상시 운영되고 있으며, 각 방은 이중 전자 도어락으로 보안도 철저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여대생들도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010-7766-7868(주인아주머니)로 전화나 문자 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작성자 김만호 (공법)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