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학성세 4.0!

지역가치창출, 학생중심 특성화ㆍ교육 혁신대학

  • 소통공간
  • 생활게시판
  • 취업ㆍ아르바이트

취업ㆍ아르바이트

취업ㆍ아르바이트 상세보기,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목 [자택근무] 인터넷 방송 비제이,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일 3~4시간, 높은 급여)
일상의 자그마한 일부가 아닌 문화로 자리 잡고 있는 1인 미디어 시대!

UX+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성장할 방송 스트리머,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모집합니다.

UX+엔터테인먼트는 8년째 성장하고 있으며, 더욱더 발전하기 위해 소속사 아티스트와 상하 관계가 아닌 수평 관계로 투명한 계약을 통해 공정한 수익 배분을 하고 있습니다.

현재 200명 정도의 스트리머, 크리에이터가 활동하고 있으며, 배우, 모델, 가수, 직장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사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 라이브 스트리머, 크리에이터의 장점
- 자택근무 가능(출퇴근하지 않아도 됨)
- 일 3~5시간으로 짧은 근무 시간
- 짧은 근무시간 대비 높은 수익
- 투잡, 취미로 가능
- 누구나 쉬운 접근
- 아르바이트, 단기 가능

▶ 활동 시 지원 사항
- 책상, 의자, PC 세트, 웹캠(DSLR), 조명, 반사판, 마이크 등
- 방송 진행 및 프로그램 사용법 교육(방송이 처음이라도 누구나 안정적인 시작 가능)
- 담당 매니저의 1:1 피드백, 케어(상위권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도록 모든 과정을 코칭)
- 유튜브 영상 편집 및 피드백(유튜브 활동 시)
- 법률 서비스 지원(국내 상위 법무법인을 통한 세무, 법률 지원)


평균 근무 시간 3~5시간으로 직장인 또는 학생도 투잡이 가능하며, 자택근무로 자유도가 높습니다.

현재 근무자 기준으로 월 평균 수입은 400~700만원 정도로 높은 편이며, 수입이 생기지 않을까 걱정되는 경우 일정 금액 보장해드려 안정적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1인 미디어 시대인 만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콘텐츠 제작, 방송 송출 등 개개인에게 적합한 플랫폼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컨설팅합니다.

방송 경험이 없어도 담당 매니저의 1:1 피드백을 통해 쉽고 빠르게 상위권 크리에이터가 되도록 케어합니다.

문의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김진호_010.5555.7534
파일
작성자 김진호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 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 조사 폼

담당자 정보